연체자소액대출 무협지에서 튀어나온 캐릭처럼 변한 신짜오! 살펴봤습니다 (PBE 리워크) 【DOGHOLE】 롤 패치 / LOL

News
News

https://i.ytimg.com/vi/-lv-x-cUBP8/hqdefault.jpg


리그오브레전드 신짜오 멋진 영상 멋지고 화려한 모습들
리그오브레전드 신짜오 정말 멋지고 너무나도 화려한 플레이
리그오브레전드 신짜오 화려하고 멋진 영상들 같이보실까요?

리그오브레전드 신짜오 공략영상부터
리그오브레전드 신짜오 매드무비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신짜오영상보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도록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신짜오지금시작합니다

248명이 좋아했습니다 6
4.88
44053 명이 시청했습니다

www.chiles-soccer.com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News
News

40 Comments:

  1. 오오 이거보니 옛날 뽀삐궁의 불도저같은 플레이가 하고싶다

  2. 짜오 궁극기가 평타보다 못하다싶을떄가 많았는데 잘바꼈네

  3. 짜오 패시브, w앂너프 ㅠ

  4. 저번 pbe 영상들보다 멘트도 깔끔하고 더 준비하신듯한 느낌이네요. 항상 피드백 댓글들 눈여겨보시는거 같구. 흑흑 구멍님 너무 좋아!!

  5. 신짜오는 진짜 에어본에 이동기에 장거리 공격… 만능이네 만능

  6. 이거 렝가랑 세주 리멕스킬이랑 비슷한데 요즘 리멕되는거중에 저런유형이 너무 많은듯;

  7. https://youtu.be/tp5fNidXoTo

    팬메이드인지 진짜인지 모르겠지만 신챔정보가 떴네요. 영알못이라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뭔가 오버워치 신캐 둠피스트랑 히오스 신캐 켈투자드랑 합쳐놓은듯한…

  8. 오공도 리메이크좀 해주지 진짜 라이엇이 잊어먹었나…

  9. 궁강화 템 산 군단사령 느낌이네 궁이

  10. 다른것보다도 일단 범위스킬이 생겼으니 정글은 좀더 잘돌수있겠네요!

  11. 케틀처럼 발사하는걸 막는건가..?
    초가스 q마냥 밑에서 올라오거나 그런것들도 궁금하네요

  12. 아무도 ㅠ 큐을 키고 더블유 쓰면어캐돼는지 않알려주넴 ㅠ

  13. 짜오 시즌 1부터했는데…요번에 확바뀌는듯

  14. 바론 잡을때 좀 좋을거같네요 멀리서 투사체 날려서 스틸 하려하면 궁쓰고 바론 계속 치면서 유지된다면 헣헣

  15. 야…..아….짜오 상향이네 보면

  16. 짜오 궁쓰면 마방이랑 방어력 오르는거 삭제됨?

  17. 진짜 적당히좀 했으면 좋겟다 중국 짱깨새끼들 지들 옷 입힌 스킨 줄줄이 나오는것도 모자라서 짱깨 캐릭터까지 손대기 시작했네

  18. 한타때 탱커한대치고 궁키고 어그로끌면서 딜 다맞아주면 좋을듯;

  19. 뽀삐가 무난히만 크면 캐리했는데 그게 힘들던 시절

  20. 이런 소개영상 찍으실때 템없이 천천히 보여주셔도 좋을거같아요~ 지금도 풀템을 사버려서 q모션이라던가 궁 범위안에서 뎀지가 들어가는모습 등이 잘 보이지않는게 아쉬운정도…?

  21. 짜오 사실상 스킬 2개가 더생긴거 아님? 원래 qwer 특성 다가지고 있으면서 w로 공격스킬 하나더 생기고… 궁쓰면 한타때 프리딜하는 원딜들 짜오 죽이려면 들어와야 되잖아…. 또 그러면 짜오는 e로 물러들어가면 ….. 한타때 마이이상의 어그로를 끌수 있겠구먼…

  22. 상향이라고 하기도 개애매해짐..궁 좋다고 하시는분들 많으신데 확실히 옛날보다는 훨씬 쓸만해진거 맞긴한데
    궁안에 들어가면 데미지 받는다는 이상한 메커니즘..차라리 밀친 대상에게만 몇초동안 데미지 안받는걸로 하는게 훨 나았을거같은데..어떤 병신이 원 밖에서 때리겠음 다 들어가서 때릴라하겠지..차라리 밀쳐낸 적은 몇초동안 기절이라도 붙여주던가..궁도 카밀이랑 다를게없어보이는데..걍 병신에서 쓸만한 병신된거같은데..

  23. 이상하게 서풋으로 좋을 것 같다

  24. 내셔트포구인수의 각인가

  25. (구)뽀삐궁이 뭐였는지 10초 생각했다..

  26. (구)뽀삐궁이 기억이 안난다…

  27. 처음에 순간 뒤로 걷는줄

  28. 신짜오 궁이 진짜 애매했는데 좋아졌네 확실히
    컨샙이랑도 맞는것같고

  29. 트린은 이제 아무도 안쓰겠네

  30. 기본짜오가 워낙노답이니 패치된게 더좋기야하겟지만
    딱히 좋아보이지는않음

  31. ㅋㅋㅋㅋ 궁극기 슈-퍼 다이브

  32. 개망… 신짜오 유저인데

  33. 궁 쓰고 도망가 리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